속옷만 입고 방송하다가 방송 사고낸 유명 아이돌..

7월 1, 2020
						
						

그룹 아이콘(iKON)의 구준회 씨가 속옷만 입은 채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하다가 노출 사고를 냈다.

지난 26일 구준회 씨는 팬들과 소통하는 브이앱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의자에 앉아 있던 구준회 씨가 문을 닫기 위해 일어나면서 속옷만 입은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어 그는 뒤늦게 티셔츠를 아래로 내리며 속옷만 입고 있던 하의를 가렸지만 그의 속옷 차림은 이미 생방송으로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졌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준회 씨를 거세게 비난했다. “어느 아이돌이 브이앱 할 때 바지를 안 입고 하냐”면서 “다른 남자 아이돌은 메이크업 안 했다고 보이스 브이앱(목소리만 들리는 방송) 켜는데 구준회는 굳이 보고 싶지 않았던 엉덩이까지 보여준다” 라고 말했다. 

하지만 몇몇 누리꾼 들은 괜찮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오히려 팬들은 별 상관 안 한다”면서 “원래 저런 사람이고 그런 거 다 알고 좋아하는거다”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구준회 씨가 속한 그룹 아이콘의 노래 사랑을 했다 안무연습 영상은 최근 유튜브에서 1억 조회수를 기록했다. 14일 아이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서는 “13일 오후 8시 경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이콘 브이앱,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