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가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끝내고 떠납니다”

7월 3, 2020
						
						

바르셀로나의 전설, 리오넬 메시가 팀을 떠난다는 소식이 현지에서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3일(현지시간) 스페인 언론 카데나세르는 “리오넬 메시가 2021년 계약을 끝내고 바르셀로나를 떠난다”라고 보도했다.

현재 메시와 바르셀로나는 재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었으나, 현재 협상이 중단된 상태로 알려졌다.

매체는 “메시는 가장 친한 사람들에게 클럽에 문제가 되고 싶지 않다고 전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그는 최근 바르셀로나 클럽 내에서 일어난 일에 실망했고, 자신이 할 수 없었던 일에 대해 책임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바르셀로나는 미드필더의 미래로 평가받던 아르투르 멜루를 유벤투스의 피아니치와 교환해 논란이 됐다.

팬들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 선수들조차 이해하지 못한 거래를 해 현재 구단은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는 상태다.

아울러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게 1위 자리를 내주며 성적까지 좋지 않은 상황이다.

매체는 “메시가 성공적인 프로젝트없이 시간이 가는 것을 지켜보지 않을 것”이라며 그의 이적을 암시했다.

메시의 차기 행선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곳이 없으나, 그의 아르헨티나 고향팀인 뉴웰스 올드보이즈 혹은 펩 과르디올라가 이끄는 맨체스터 시티가 후보로 꼽히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