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차이 비주얼 커플 탄생..’ 열애 사실 나온 유명 방송인

4월 6, 2021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케이가 유튜버 ‘나는미도’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BJ케이는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는미도와 열애를 시작했다.

앞서 케이는 최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존재 사실을 털어놓은 적 있다. 다만 열애 상대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었다.

당시 케이는 여자친구에 대한 악성 댓글이 우려된다며 여자친구의 정체를 밝힐 의사가 없다고 했다.

그는 최근 방송에서 “전 원래 시청자분들께 여자친구 있다 정도만 공개하고 싶었다. 그 이유는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공개된다면 그 여자가 감당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그는 각종 추측성 댓글이 난무하자 결국 공개 열애를 하기로 마음을 바꿨다고 전했다.

케이가 공개 연애를 결심한 것은 2012년 데뷔 후 처음으로,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게 됐다. 두 사람은 6일 밤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플 영상을 동시에 업로드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케이는 “(여자친구는) 말을 예쁘게 하고 제가 배울 점이 많은 여자”라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팬들도 “빨리 커플 영상 보고 싶다”라며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케이는 아프리카TV의 파트너BJ 겸 7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튜버다. 유튜버 나는미도는 빼어난 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BJ 케이 인스타그램, 나는미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