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 각..’ 이혼했는데 송종국이랑 데이트한 박연수

4월 7, 2021
						
						

배우 박연수가 전 남편 송종국과 함께한 사진이 다시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설연휴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종국과 함께한 설 연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연수가 송종국을 포함해 송지아, 송지욱과 함께 스크린 골프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연수는 “목숨을 건 부녀의 대결. 골프 잘 모르는 엄마와 아들은 음식탐색전”이라며 영상을 설명했다.

영상에서 송지아가 골프를 치자, 송종국은 “굿샷, 잘 쳤다”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송종국이 골프에 집중하며 샷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연수는 “아빠한테 질 때마다 동생이랑 아빠한테 뽀뽀 퍼붓는 누나. 스코어가 비슷한 것만으로도 너무 재밌어하며 누나 칠 때만 되면 시끄럽게 소리 내는 지욱”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어 “결국은 아빠 승. 필드에서는 나한테 안된다며 큰소리치는 1인(지아). 골프선수인데 아빠한테 지다니… 은근 기분 나쁜 1인(엄마). 아빠가 이겨서 좋아하는 거 티 내는(지욱). 밥값 내기였음에 불구하고 결제해 주신 송남매 아버님 감사”라고 말했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래요. 과거는 과거일 뿐 그 마음에 박수 보내요. 네 식구 행복 기대할게요”, “부모로서 두 분의 역할이 참 이뻐 보여요”,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연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