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는 국경도 나이도 상관없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부부도 종종 볼 수 있다.
특히 연예계에는 띠동갑도 넘는 나이 차이를 자랑하는 부부가 많다고 한다. 그렇다면,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커플을 알아보자.
배용준♥박수진
미남미녀 커플로 유명한 배용준과 박수진은 의외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부부이다. 배용준이 설립한 키이스트에 소속되어 있던 박수진은 2015년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이들은 아들과 딸을 출산했다. 육아에 전념하고자 하는지 두 사람은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 있다. 박수진은 간혹 TV에 얼굴을 비추기도 하지만 배용준은 거의 나오지 않고 있다.
백종원♥소유진
백종원과 소유진은 나이 차이 많이 나기로 유명한 부부이다. 이들은 무려 15살 차이가 난다. 그렇기에 두 사람이 결혼할 당시 부정적인 반응도 많았다. 하지만 소유진의 인스타를 보면 둘의 사이가 아주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소유진의 어머니도 처음에는 이들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한다. 그러나 반전이 있다. 소유진 어머니는 아버지보다 30살이 어린 것이다.
서태지♥이은성
90년대 문화 대통령인 서태지는 16살 연하인 이은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서태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이어갔다고 한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서태지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딸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그는 “이제 초등학교에 가야 하는데 팬데믹이 와서 고민 끝에 홈스쿨링을 한다”라며 장난꾸러기 딸의 모습을 게시했다.
류필립♥미나
소리얼 그룹 출신 류필립과 가수 미나는 17살 차이가 난다. 앞서 언급한 부부들과 다르게 이 커플은 미나가 연상이다. 그렇지만 빼어난 동안 외모로 위화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이들은 2018년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되었다. 최근 ‘보이드 킹’에 나와 아쉽게 탈락한 필립에 대해 미나는 “내 눈에는 그래도 최고다”라며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미나 인스타, 배용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