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김종국에게 도발하는 발언해 SNS 난리 난 헬스 유튜버

11월 9, 2021
						
						

최근 가수 김종국이 약물 의혹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

김종국은 캐나다 유명 헬스 트레이너가 제기한 로이더(약물로 근육을 키우는사람) 의혹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한 유명 유튜버가 김종국을 향해 도발하는 듯한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일 유튜브 흑자셀스에는 김종국 형님 솔직해집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의 등장한 흑자는 등장부터 “저는 김종국 형님이 좀 솔직해졌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시작했다.

그는 “김종국 형님도 솔직히 빡칠 겁니다”라며 “내추럴 보디빌더들이 다들 약물 빌더만 보면 선수님 선수님 하면서 굽신거리고 자기 상위 호환 보듯이 기죽는다”고 말했다.

이어 “김종국 형님 같은 분들이 내추럴로서 자부심과 자신감을 보여주고 그냥 도핑 테스트 받는 것만으로 끝내지 말라”며 “운동을 잘하네 못하네 평가하는 것에 대해 역으로 말해줬음 좋겠다”고 했다.

그는 “약 쓰고 그것밖에 못해요?” “그렇게 근육만 크게 키우면 기능이 떨어져요” “보디빌딩만 하니까 조루근육 되죠” “근육 협응력이 떨어지니까 빨리 지치죠” 라고 강력한 멘트를 부탁했다.

그러면서 “우리 내추럴 헬창들에게 대한민국 헬스 1짱은 김종국입니다”라며 김종국을 응원하면서 마무리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흑자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