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 미남은 많다. 최근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BESTOPPERS’는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남자 톱 10’ 리스트를 공개했다. 그 명단을 알아보자.
10위 – 헨리 카빌
헨리 카빌은 1983년 5월 5일 저지의 세인트 헬리어에서 태어난 영국의 배우다. 그는 남성미가 느껴지는 턱 선과 그윽한 눈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그는 2001년 영화 라구나에 출연하며 데뷔했으며 맨 오브 스틸을 시작으로 슈퍼맨 역을 맡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9위 –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토퍼 로버트 에반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의 영화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배우로, 어린이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그는 1981년 6월 13일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태어났으며, 마블 시리즈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여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배우 중 한 명이 되었다.
8위 – 톰 크루즈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 영화 시리즈에서 에단 헌트 역을 맡아 잘 알려진 미국 배우이자 프로듀서다.1962년 7월 3일 미국 시러큐스에서 태어난 그는, 매력적인 외모, 시선을 끄는 미소, 큰 키, 멋진 헤어스타일 등이 장점이며 대담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7위 – 저스틴 트뤼도
1971년 12월 25일 출생한 그는 2021년 기준 만 49세다. 캐나다 역사상 두 번째로 젊은 총리인 그는, 시선을 끄는 외모로 인해 미남 총리로도 유명하다.캐나다의 거물 정치인 중 한 명이었던 피에르 트뤼도 전 총리의 장남이기도 한 그는, 젊은 나이와 진보적인 성향으로 인해 캐나다의 오바마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6위 – 흐리틱 로샨
로샨은 인도 산업에서 유명한 배우로, 1974년 1월 10일에 태어났다. 그는 멋진 외모와 남성적인 몸매, 사랑스러운 개암 녹색 눈 덕분에 팬들에게 그리스 신이라고 불린다.그는 도전적인 성격을 가진 것으로도 유명하며, 춤 솜씨가 뛰어나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5위 – 오마르 보르칸 알 갈라
1989년생인 그는 이라크 출신의 사진기자, 모델, 배우, 시인이다. 잘생긴 외모로 유명하지만 193cm의 장신이기도 하다. 주로 아랍 에미리트 두바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5년 결혼을 해 다음 해에 득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가끔씩 올라오는 일상 사진을 보면 선형 애플 기기에 에르메스 벨트 등 각종 명품 브랜드 의상들을 자주 애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4위 – 로버트 패틴슨
패틴슨은 영화 트와일라잇의 뱀파이어 에드워드 역할로 유명세를 치른 배우다. 본명은 로버트 더글라스 토마스 패틴슨이며, 1986년 5월 13일 영국에서 태어났다.그는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배우 중 한 명으로, 기타와 피아노 연주를 잘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185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3위 – 노아 밀스
캐나다 모델이자 배우인 노아는 1983년 4월 26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태어났다. 그는 거의 모든 대형 패션 브랜드에 등장하며, 대담한 성격, 매력적인 성격, 개암 빛 눈 등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노아 밀스는 지난 2014년 9월 역대 최고 남성 모델 10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2위 – 브래드 피트
1963년 12월 18일, 미국 오클라호마 주에서 태어난 그는,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현재는 배우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 분야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스릴러부터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으며 매력적인 눈, 선한 미소, 날카로운 턱 선 등으로 여성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
1위 – 김태형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성 1위는 방탄소년단의 뷔가 차지했다. 그는 아시아 최고 매력남에서도 최초로 3년 연속 1위를 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영국 엔터테인먼트 매체 누비아 메거진이 뷔에게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공식 인증서를 발급하기도 했다.그는 미소녀 느낌을 주는 외모와는 다르게 허스키하고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로 유명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