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탈퇴한 후 지민 근황..

7월 9, 2020
						
						

걸그룹 AOA 출신 민아가 유튜브 채널 구독 취소 1위에 이름을 올렸다.

9일 유튜브 채널 분석 사이트에서는 구독 취소 통계 자료를 공개했다. 해당 통계에 따르면 지민의 유튜브 채널인 보스베이비 지미넴[AOA Jimin]이 국내 구독 취소 1위를 기록했다.
 
지민의 유튜브 채널은 지난주 대비 약 10.6% 감소해 현재 2만 7천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구독 취소 2위 채널은 최근 주작 논란으로 휩싸였던 송대익이었다. 송대익 채널 역시 많은 파장을 불러일으켰지만 지민의 유튜브 채널의 구독 취소율이 더 높았다.

지민의 채널 감소자가 더 큰 이유는 바로 권민아의 폭로가 이어졌기 때문이다.

앞서 지난 3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활동 당시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지민은 소설이라는 글을 남기며 맞대응했지만 논란이 거세지자 결국 AOA를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 선언했다.

지민의 괴롭힘이 공론화되며 많은 팬들이 차갑게 등을 돌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민이 속했던 AOA는 벌써 4명의 탈퇴 멤버가 생기며 8년 만에 그룹 최대 위기를 맞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인플루언서